MotorN은 연간 수익의 5%를 ‘글로벌 Web3 혁신 기업 연합·선샤인 액션 플랜’을 지원하기 위해 할당할 계획이다.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에 따르면 싱가포르의 녹색 여행 M2E 애플리케이션 MotorN은 새해에 글로벌 Web3 혁신 기업 동맹을 시작하고 첫 번째 동맹 프로그램인 “Global Sunshine Action Plan”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교육 빈곤 완화, 재해 후 구조 , 인류의 더 나은 조화로운 생존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촉진하는 전후 재건 및 기타 공공 복지 사업.

MotorN은 향후 5년간 연간 수익의 5%를 이 프로그램에 할당할 계획이며 더 많은 Web3 혁신 기업의 참여를 촉구합니다. 새해. 다양한 커뮤니티 구성원과 산업을 통해 동료들의 지원은 사람들이 지구의 기후 변화에 관심을 기울이고 이에 대처하기 위한 적극적인 조치를 취하게 했으며 긴급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도왔습니다. . 이러한 움직임은 MotorN의 글로벌 녹색 여행 분야 Web3 혁신 기업 벤치마크의 중요한 약속이며 글로벌 탄소 중립 및 글로벌 공공 복지의 모범이 될 것입니다.

MotorN은 연간 수익의 5%를 '글로벌 Web3 혁신 기업 연합·선샤인 액션 플랜'을 지원하기 위해 할당할 계획이다.

MotorN 프로젝트는 Xinrou Long Causeway에서 시작되었습니다.

MotorN 프로젝트 팀의 주요 작성자는 모두 NUS 및 HP 그룹 출신이며 인터넷 기술 개발, 비즈니스 파괴적 혁신 연구 및 실행에 능숙하며 HP의 산업 솔루션에서 다년간의 업무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탄소배출 저감 솔루션 및 Game-Fi 비즈니스 모델 빗질. 프로젝트에 대한 영감은 2021년 4월에 있습니다. NUS 엘리트는 DBP 탄소 배출 감소 프로젝트의 솔루션을 연구하기 위해 교수 팀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작업하는 동안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 사이의 Xinju Long Causeway를 통과하고 수백 명의 수천 대의 오토바이가 출퇴근하고 지나갔지만 프로젝트가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극도로 불편하고 기분 나쁜 배기 가스 더미를 남겨두고 교수의 격려와 지원으로 주요 제작자는이 나쁜 것을 바꾸기 위해 행동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상황, 창조적으로 “이동 및 놀이 및 적립 인센티브 메커니즘 + 전기 “교통 + 탄소 경제”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여 사람들의 변화를 촉진하고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전기 여행을 사용하여 탄소 배출 감소를 촉진하고 대기 질과 자연을 보호하도록 옹호합니다. , 오염을 줄이고, 기후 악화와 싸우며, 인류의 지속 가능하고 건강한 발전을 촉진함과 동시에 적극적인 행동을 취하는 사용자에게 인센티브와 탄소 자산 보상이 주어집니다.따라서 신생 Web3.0 녹색 여행 트랙 MotorN, 태어났다.

MotorN은 연간 수익의 5%를 '글로벌 Web3 혁신 기업 연합·선샤인 액션 플랜'을 지원하기 위해 할당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