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W & 월드 클래스 복싱 챔피언 콜라보 NFT OpenSea 한정 판매

두바이에서 열린 Kunlun Fight & FC 글로벌 격투기 챔피언 결승전이 6월 25일 저녁에 완벽하게 끝났습니다. 이번 대회는 글로 암호화폐 거래소 CoinW의 협찬을 받아 세계적으로 유명한 권투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파이팅 팬을 위한 흥미진진한 파이팅 잔치를 선보였습니다. 결승전 마감한 뒤에 CoinW와 Kunlun Fight가 공동으로 서명한 한정판 NFT도 Opensea에서 공식적으로 판매되어 투자자들의 구매 열풍을 일으켰습니다.

 

세계급 챔피언의 하이라이트 순간

 

CoinW 공식소개에 따르면 이번에 발행된 NFT 내용은 Kunlun Fight 격투기 경기 현장이었습니. 태국 국보급 유명 액션배우, 아시아 국제액션스타 Tony jaa,  WPMF 인터콘티넨탈 골드벨트(태권),  WMO 월드골드벨트 Jérémy PAYET 등 세계적인 격투기 챔피언 8명의 명장면들이  모았습다.

CoinW & 월드 클래스 복싱 챔피언 콜라보 NFT OpenSea 한정 판매

 

 

 

OpenSea는 최초이자 현재 세계 최대의 NFT 거래 플랫폼입니다. 이는 NFT 거래 시장 점유율이 97%넘게 차지하였습니다. 이번 CoinW와 Kunlun Fight의 콜라보 NFT는 Opensea에서 판매하기로 결정하였고 한정판 NFT의 유동성을 확보할 수가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이 콜라보 한정판 NFT가 이미 Kunlun Fight 공식 및 선수 본인의 권한을 획득했기 때문에, 어느 정도 가치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CoinW와 Kunlun Fight의 콜라보 NFT가 공개 판매 실행에 따라, 스포츠 팬들은 개인 차원에서 더 나아가 암호화 공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팬들에게 암호화폐를 선보이면서 두 업계에 더 많은 노출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NFT+스포츠’ 급성장

 

 

사실 NFT+스포츠에 대한 탐색은 이미 오래 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NFT는 이미 광범위하게 스포츠 산업의 각 분야에 응용되고 있으며 NFT에 입성한 스포츠 기관, 기업, 스타가 많습니다.

 

NBA는 아마도 게를 먹는 첫 번째 대회 기구입니다. 2019년에 NBA가 카드 수집 게임 NBA TOP SHOT를 출시했고 플레이어는 카드 지갑만 구입하면 랜덤으로 NBA 스타플레이어들의 멋진 순간을 담은 카드 NFT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축구 분야에서는 Sorare, UFC NFT UFC STRIKE, F1 Delta Time, NFL NFL All Day 잇따라 출시되어 더 많은 톱 스포츠 대회가 NFT 산업에 진입했습니다.

 

 

경제적 기회일 뿐만 아니라 패션 트렌드이기도 한 NFT에 더 많은 스포츠 스타들이 진출했습니다. 2021년 4월, Yao Ming은 자신의 와이너리에서 판매하는 고급 와인에게 독립한 NFT ID 카드를 연동했습니다. NBA 슈퍼스타 스테판 커리는 지난해 12월 2974 시리즈 NFT 를 출시해 출시 5분 만에 매진되었습니다. 영국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은 올해 4월 19일 메타버스와 NFT를 상표권 신청을 제출했습니다.

 

 

 

협력으로 초월한 심층 합작의 새로운 장을 열기

 

Kunlun Fight 세계격투기 챔피언십 협찬은 라리가 코트사이드 광고의 성공적인 상륙에 따른 CoinW 브랜드의 국제화 과정의 또 다른 움직임입니다. 하나는 고품질의 경쟁 표준으로 글로벌 레슬링 발전을 주도하는 Kunlun Fight이고, 다른 하나는 암호화폐 산업의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하기 위해 노력하는 CoinW입니다.두 업계 리더가 힘을 합쳐 산업 간 심층 협력으로 새로운 장을 열었습니다. 잇따른 대규모 운영 끝에 CoinW는 글로벌 컴플라이언스 운영을 기반으로 스포츠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암호화폐 브랜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2017년 설립된 CoinW는 Kunlun Fight 를 협찬하는 최초의 거래소 브랜드로 수년간 암호화폐 산업에 깊이 관여해 왔으며 잘 알려져 있습니다. 자체 개발한 30개 이상의 보안 및 리스크 관리 조치가 있으며 동시에 Zhidao Chuangyu, Alibaba Cloud, Amazon 등과 협력하여 총 100개 이상의 보안 및 리스크 관리 조치를 가지고 있으며, 엄격한 기술 표준 및 다중 리스크 제어 시스템을 통해 글로벌 투자자를 위한 전문적이고 안전하며 안정적인 디지털 자산 거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CoinW는 다중 생태 디지털 자산 지갑 Hyperpay와 협력하여 플랫폼 자금 및 사용자 자금의 전반적인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디지털 지갑에 대한 다양한 첨단 보안 기술 개발에 전념하는 HyperLab 디지털 지갑 보안 연구소를 구축합니다. .

 

‘NFT+스포츠’의 열풍은 세계 4대 경영컨설팅업체 딜로이트와 PWC한테도 주목을 받았습니다. PWC가 올해 3월 발표한 ‘스포츠 산업 인사이트 보고서’에서 2022년 스포츠 산업의 가장 뜨거운 트렌드는 NFT가 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딜로이트는 올해 3월 예측 보고서에서 스포츠 NFT의 총 매출이 2022년에 20억 달러를 초과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2022년 말까지 암호화 수집품 투자자는 500만 명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포츠 경기의 본질은 경쟁이며, 선수들은 끊임없이 자신을 뛰어넘어 멋진 장면을 선사하며, 이 멋진 순간은 역사에 기억될 가치가 있습니다. 멋진 순간을 NFT에 캐스팅함으로써 스포츠 팬은 영구적으로 수집할 수 있으며 경기 대회에 더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합니다.앞으로 톱 스포츠 경기 대회와 NFT의 연결이 보편화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