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기사에서 가장 흥미로운 “Bearbrick Park”를 읽으십시오.

앞글

아시다시피 Arweave 의 핵심 기능은 사용자에게 영구 스토리지를 제공하는 것이므로 스토리지 가격을 책정하는 메커니즘을 정의해야 합니다. 현재 가장 핫한 공공체인 중 하나인 Solana 의 NFT 스토리지도 Arweave 에 있다.

Bearbrick Park NFT 스토리지도 확장 가능하고 영구적인 체인의 데이터 저장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도록 설계된 Arweave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Bearbrick Park 는 DeFi+NFT 항목입니다. 주요 업무는 NFT 를 사용자 정의하고, 상향식으로 NFT 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하고, 당신의 생각을 NFT 프로젝트에 통합하고, Bearbrick 과 결합하여 제품 규칙과 대응 가치 출력을 일련의 표준 스마트 계약으로 만드는 것입니다.수많은 NFT, GameFI 개발팀, 예술가들에게 NFT 제품을 빠르게 조합하여 만들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은 NFT 분야의 음악 제공자입니다.

전리품과 베어브릭 공원

소셜미디어네트워크서비스 비인 공동 창업자 돔 호프만의 NFT 프로젝트’ Loot: for adventures’ 는 불과 5 일 만에 4 천 6 백만 달러의 매출과 1 억 8 천만 달러 이상의 총 시가를 유치한 뒤 NFT 는 상향식 구축을 시작했다. Loot 은 문자만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보유자는 자유로울 수 있다

Bearbrick Park는 기존의 NFT와 다릅니다. 기존의 NFT는 도미노에 가깝습니다. 같은 것과 다른 것의 차이가 거의 없습니다. Bearbrick Park와 Loot의 조합은 더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조합성은 그 중 하나입니다. 하이라이트; Bearbrick Park는 Loot, (귀 가슴 머리 허리 발 손 목걸이 색상) 8개의 열린 텍스트를 기반으로 더 많은 공개 자유를 제공하여 각 보유자에게 더 많은 자유를 제공합니다. Bearbrick Park NFT의 경우,유동성+가치 스토리지를 지속적으로 해결하면 NFT 의 가치 공감대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Bearbrick Park 는 NFT 를 자유롭게 정의하면서’ 희소성’,’ 소유권’,’ 가치저장’ 의 세 가지 측면을 발전시킬 것이다.

 

생성 예술이란 무엇입니까?

 

Bearbrick Park 를 이해하기 전에 먼저 생성 예술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예술가들은 비선형 공간을 통해 순진화파를 만들었고, 비유럽 공간을 통해 원시 화파를 만들었다. 야수화파는 빛이 있고, 입체화파는 공간이 있고, 미래파는 시간이 있고, 초현실주의는 상대론성 왜곡이 있다. 전통 예술가들이 헤어진 화파는 의심할 여지 없이 모두 수학에 대한 탐구와 물리에 대한 탐구이다.

자연의 법칙은 원래 존재했고, 그들은 단지 인간의 방식으로 인간에게 보여졌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컴퓨터가 발명되고 오실로스코프가 나타나면 자연스럽게 우리에게 전달되는 신호를 포착할 수 있다. 이 신호들은 예술가들이 이미지를 통해 생명을 불어넣어 주는데, 이것이 바로 우리가 생성 예술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생성예술 (Generative Art) 은 창작의 전부 또는 일부를 자치 시스템을 통해 창작한 것으로, 예술품의 독립성을 확립하기 위해 자치체계는 보통 비인간적이다. 예술가들은 시스템에 개입함으로써 자신의 예술적 이념을 표현한다.

간단히 말해서 예술가는 예술작품 창작에 직접 참여하지 않고, 컴퓨터가 예술가를 통해 작성한 알고리즘을 통해 예술가의 주관의식과 컴퓨터가 도입한 무작위성을 결합한 예술작품을 자동으로 생성한다는 뜻이다.

현재 우리가 거래하고 소장하고 있는 아바타 NFT 는 대부분 생성 예술에 속한다. 다만 그들은 더 간단하고 직접적인 생성 예술이다. 예술가들은 기본 템플릿을 만든 다음 몇 가지 독특한 요소를 부여했고, 마지막으로 컴퓨터 알고리즘을 통해 이러한 요소를 템플릿과 무작위로 조합하면 수만 개의 아바타 NFT 가 생성됩니다.우리는 CryptoPunks, Meebits, Bored Ape 및 기타 NFT 시리즈에 익숙합니다. 모두 이 생성 방법을 채택합니다.

 

베어브릭 파크란?

Bearbrick Park bsc에서 사용자 정의 NFT 프로젝트의  번째 배치인 ​​실험입니다.

이 실험의 미래는 지역 사회의 모든 사람, 심지어 그것에 관심이 있고 건설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달려 있다. 당신의 인생에서 첫 번째 NFT 를 얻고, 당신의 생각을 사용자 정의하고, 그것을 실현하고 팔아라.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무기 가슴 방어구  방어구  방어구 목걸이 반지 나만의 베어브릭 정의

 

BBK 는 흰색 배경의 Bearbrick 으로, 배경만 포함된 체인의 NFT 는 누구나 주조에 참여할 수 있으며, 판타지 모험가 장비 세트를 무작위로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텍스트로 무작위로 분포하는 희소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BBK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BTC 수도꼭지와 마찬가지로 10usdt 의 개발자 비용을 지불하고 2000BBK 를 받아야 하며, 주조 NFT 는 매번 2000BBK 를 소비할 때마다 드로잉 보드를 받아 다양한 시리즈의 Bearbrick 을 자유롭게 그릴 수 있습니다. 놀라움을 즐기는 것이 더 공평합니다. 모든 것은 당신이 정의한 대로 주조를 생성합니다.

 

결어

원래 생성 예술이야말로 컴퓨터가 우리에게 전달한 낭만이었다. Ibbk